3초, 꽃을 보고 얼굴에 미소가 번지기까지의 시간이래요. 1년에 한 번 부모님께 감사를 전하는 날. 진부하지만, 어버이날은 부모님의 얼굴에 환한 미소를 안겨드릴 꽃 한다발을 꼭 준비하게 돼요. 이렇게 특별한 날, 부모님께 드리는 꽃은 조금 더 신중한 고민 끝에 고르게 되죠. 플로리스트의 정성이 얼마나 담겨 있는지, 고급스럽고 흔치 않은 꽃들이 담겨 있는지를요. 부모님의 얼굴에 반짝이는 미소를 안겨드릴 kukka의 정성스러운 꽃다발을 소개해요.
59,900원
꽃에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의 아름다움을 다 담을 순 없지만, 그래도 우리가 꽃을 선물하는 이유는 꽃이 그 아름다움에 가장 가깝기 때문은 아닐까요? 추운 겨울 바람에도, 함께 있는 순간만큼은 언제나 당신의 계절을 봄으로 만들어주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꽃을 선물하는 날. 꽃 선물에 익숙하지 않은 당신에게는 어려운 고민이 시작되죠. 그럴 때에는, 이름마저 그녀를 꼭 닮은 꽃은 어때요? '사랑에 빠진 장미'라고도 불리는 올 포 러브(All For Love) 발그레한 소녀의 두 뺨 같기도 하고, 달콤한 딸기 사탕 같기도 한 핑크빛의 고급 장미. 올포러브 한 다발과 '사랑해'라는 한 마디라면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사람이 될 거예요.
49,900원
싱그러운 노란색은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 좋아지는 빛깔이에요. 긴 겨울이 지나고 피어나는 꽃들의 빛깔은 노랑이 많아 그런지 노란색 자체에는 시작이라는 의미가 있기도 하답니다. 사랑하는 친구의 개업일, 가까운 분이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하는 날, 고마운 지인이 새로운 직장에서 새 출발을 하는 날, 또 다른 시작이 펼쳐지는 좋은 날, 격려와 응원이 담긴 꽃다발을 소개해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라는 당신의 마음을 담아, 화형이 크고 활짝 피어나는 모습이 멋진 노란 해바라기, 그리고 노란 튤립을 메인으로 구성했어요.
49,900원
우리가 감동받는 건 꽃 한 다발의 아름다움보다도, 좋아하는 것을 기억해 주는 섬세한 마음이죠. 특별한 날이 아닌 날에 받는 꽃은 기대하지 못한 고백인 것 같아 두 배로 떨리고, 설레는 것 같아요. "봄을 좋아하는 네 생각이 나서. 꽃 좋아하잖아." 이 한 마디에 얼마나 많은 고민과, 얼마나 깊은 마음이 담겨있는지 kukka는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담백하지만 따뜻하게 봄의 따스한 감성을 전하는 꽃을 소개해요. 여리여리한 색상의 꽃잎은, 꽃다발을 품에 안은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거예요.
49,900원
모든 꽃은 아름답지만, 선물로 고르는 꽃은 조금 더 조심스러워요. 받아보는 분의 취향은 어떤지, 어떤 빛깔을 좋아하는지 한번 더 고민하게 되죠. 하지만 선물하는 꽃에서 진한 꽃향기가 가득했으면 하는 건 우리 모두의 같은 마음이에요. 우리가 꽃 향기를 상상했을 때, 머릿속에 떠오르는 그 향기를 가진 보랏빛 프리지아 꽃다발을 소개해요. 싱싱한 프리지아 한 다발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 진한 향기를 가진 꽃이랍니다. 꽃을 좋아하시는 소녀같은 엄마, 할머님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하고 싶은 은사님께 꽃 선물을 할 일이 있다면, 프리지아만큼 향긋한 기분을 드리는 꽃은 없을 거예요.
49,900원
선인장마저 죽어서 너무 시무룩한 당신이라면 드라이플라워 화분을 추천해드려요 물 한 방울 주지 않아도 튼튼하게 자리를 빛내주는 '시들지 않아 더 귀여운 화분' 사랑스러운 노란 안개가 드라이플라워로 꾸며진 귀여운 화분 위에 디자인되었어요. 노란빛 사랑스러운 드라이플라워 화분은 당신의 책상과 침실에서 귀여운 포인트 소품이 될 거에요.
14,900원
꽃에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의 아름다움을 다 담을 순 없지만, 그래도 우리가 꽃을 선물하는 이유는 꽃이 그 아름다움에 가장 가깝기 때문은 아닐까요? 추운 겨울바람에도, 함께 있는 순간만큼은 언제나 당신의 계절을 봄으로 만들어주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꽃을 선물하는 날. 꽃 선물에 익숙하지 않은 당신에게는 어려운 고민이 시작되죠. 그럴 때는, 이름마저 그녀를 꼭 닮은 꽃은 어때요? 여성스럽고 순결한 하노이 라넌큘러스는 당신이 사랑하는 그녀의 모습을 잘 담아낼 수 있는 꽃이 될 거예요.
19,900원
어릴 적 우리가 읽어 내려내려가던 동화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기억하나요? '그리고, 둘은 언제까지나 행복했답니다'라는 행복한 결말로 끝이 나죠. 하지만, 자라나면서 마주친 현실 속 세상은 동화책 속의 세상과는 많이 달랐어요. 어느 순간 우리는 매일의 일상 속에서 동화 속 해피엔딩은 잊은 지 오래인 것 같아요.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릴 적 꿈꿔오던 해피엔딩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행복하고, 내일은 더 행복할 거라고. 그리고 우리는 언제까지나 행복할 거라고.
49,900원
어릴 적 우리가 읽어 내려내려가던 동화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기억하나요? '그리고, 둘은 언제까지나 행복했답니다'라는 행복한 결말로 끝이 나죠. 하지만, 자라나면서 마주친 현실 속 세상은 동화책 속의 세상과는 많이 달랐어요. 어느 순간 우리는 매일의 일상 속에서 동화 속 해피엔딩은 잊은 지 오래인 것 같아요. 때로는 내가 올바르게 살고 있는지 혼란스럽기도 하고, 길을 잃은 것 같은 기분도 들어요. 응원이 필요한 순간에 우리가 듣고 싶은 말은 '모든 게 다 잘 될거야.'하는 막연한 메세지가 아니예요. 힘들고 지친 하루에 우리가 듣고 싶은 응원은 이런 거죠. '너는 잘 하고 있고, 그건 당연한 게 아니야.' 오늘은 이 꽃이 대신 전해줄 거예요.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 겪고 있는 이 고생스러운 순간은 행복을 위해 찾아 나선 모험일테니 우리는 결국 행복해질 거라구요.
54,900원
"내 손에만 들어오면, 식물이 죽어요"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플랜트예요. 키우기 가장 좋은 식물 중 하나라는 스투키는, '무관심'이 가장 큰 거름이라고도 해요. 한 달에 한 번, 물 주는 날 외에는 그냥 두고 지켜보기만 해도 쑥쑥 잘 자라나거든요. 어느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는 튼튼함에, 혼자서도 잘 자라나는 기특함에, 숨막히는 미세 먼지를 정화해주는 깨끗함에, 이제 스투키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반려 식물이 될 거예요.
69,900원
남자들은 왜 모를까요? 꽃 한송이를 선물 받을 때면 여자들의 마음이 얼마나 행복해지는지요. 이런 특별한 날이 되면, 언제나 곁에 있어주어 고마운 사람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주고 싶잖아요. 조금 낯간지럽더라도, 이 날만큼은 연인에게, 아내에게, 엄마에게 달콤하고 설레는 사랑을 전해 보세요. 여자가 감동을 받는 순간은, 사소한 것이라 할 때라도 좋아하는 것을 기억해주고 챙겨줄 때거든요.
34,900원
kukka와, 디즈니가 만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디즈니 <미녀와 야수>에 영감을 받아 구성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에요. 영화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유리병 속 빨간 장미, 무도회 속 벨의 노란 드레스, 야수의 파란 자켓을 하나의 꽃다발에 담아보았답니다. 3월 3일 3시. 선착순 80명에게는 <미녀와 야수> 영화 예매권(1매)를 드립니다. (지금 에디션을 주문하시면, 영화 예매권 1매를 받으실 수 있어요)
32,900원
스타플라워는 3년 동안 시들지 않는 꽃이에요. 투명 유리병 속에 간직되는 스타플라워와 함께 당신의 소망이 적힌 작은 종이를 넣어보세요. 당신의 소망이 당신의 공간과 사랑하는 사람 곁에서 시들지 않도록.
32,900원
꽃다발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유칼립투스(Eucalyptus)는, 그리스어로 '아름답다'와 '덮인다'는 두 단어의 합성어예요. 방 안, 거실 한 켠, 매장 어딘가에 자리를 잡으면 짙은 향기로 이름처럼 공간을 아름답게 덮어주는 식물이죠. 유칼립투스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잎 끝이 안쪽으로 파여 있어서 중간 중간 하트 모양의 잎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폴리 유칼립투스를 소개해요. 유칼립투스 본연의 청량한 향은 더욱 강하고,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잎을 갖고 있는 폴리 유칼립투스는 진정 효과가 가장 좋은 식물이라 스트레스 완화에도 공간의 포인트 인테리어로도 좋을 거예요.
89,900원
소중한 분에게 좋은 일이 생긴 날, 좋은 일을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만 당신이 얼마나 이 기쁨을 함께하고 있는 지 전하고 싶기도 하죠. 아내의 복직을 축하하면서, 존경하는 상사의 승진을 축하하면서, 오랜 우정을 나눈 친구의 개업을 축하하면서, 사랑하는 부모님의 30번째 결혼 기념일을 축하드리면서, 인생에 다시 없을 순간에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축하를 건네고 싶어요. kukka는 알아요. 당신의 축하와 존경이 그 누구보다 특별하다는 걸. 그래서 준비해보았어요. 당신의 축하에 어울릴만한 최고의 꽃바구니를.
79,900원
'사랑의 고백'이라는 꽃말의 오렌지빛 겹튤립,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하노이 러넌큘러스, 나뭇가지에 하얀 눈이 앉은 것만 같은 설유화까지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꽃말마저 낭만적인 꽃들로 당신의 소중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흔한 듯, 흔하지 않은 꽃들이라 꽃다발로는 자주 만나기 어려운 꽃들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꽃다발보다는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해보았어요. 겨울과 봄 사이에 피는 꽃들은 가장 싱싱하고 예쁜 꽃이죠. 계절은 겨울이지만, 이 꽃과 함께라면 봄 햇살의 따스함을 그녀에게 전할 수 있을 거예요.
54,900원
엔틱한 감성의 갈색 시약병과 다채롭지만 고급스러운 색상의 드라이플라워가 함께 어레인지 되었어요. 겨울이 끝나가는 이맘떄쯤이면 예쁜 인테리어 소품 하나쯤 장만하고 싶어지잖아요. 공간과 마음을 환기할 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드라이플라워와 엔틱갈색 시약병을 소개해드릴게요.
32,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