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kkart
터덜터덜 길을 걷다 우연히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았을 때, 눈앞에 신비한 보랏빛 세상이 펼쳐진 적이 있어요.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은 온도의 보랏빛 공기가 나를 감싸 안았을 땐, 토닥토닥 내 어깨를 두드리며 나의 하루를 위로해주는 것 같았죠. 그날의 따뜻한 온도와 토닥임을 당신에게 전해주고 싶어, 그날의 하늘을 닮은 색으로 87th kukka를 구성했어요. 신비하게 마음을 이끄는 이 보랏빛 로즈 에디션이 당신의 하루하루를 위로하고 또 응원할 거예요.
21,900원
뜨거운 태양이 내리쬘 땐, 피하지 말고 그 열기를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43번째 kukka는 여름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트로피칼 컨셉으로 구성했어요. 꽃다발을 환하게 밝혀주는 아즈마소국과 시원한 그린 소재가 어우러진 꽃다발은 당신을 트로피칼 아일랜드로 초대할 거예요.
9,900원
kukka와, 디즈니가 만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디즈니 <미녀와 야수>에 영감을 받아 구성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이에요. 영화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유리병 속 빨간 장미, 무도회 속 벨의 노란 드레스, 야수의 파란 자켓을 하나의 꽃다발에 담아보았답니다. 3월 3일 3시. 선착순 80명에게는 <미녀와 야수> 영화 예매권(1매)를 드립니다. (지금 에디션을 주문하시면, 영화 예매권 1매를 받으실 수 있어요)
32,900원
싱그러워야 할 우리의 일상이 더위에 지쳐가는 요즘 공간의 싱그러움과 일상의 생기를 위해 새로운 식물을 소개할게요. 미니'셀렘'이라는 그린 식물은 매력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어 디자인 식물로 많이 사용된답니다. 셀렘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 화병과 함께 착한 가격으로 소개해드려요. 우리들의 여름이 조금 더 싱그러워질 수 있도록!
9,900원
싱그럽고,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8월 우리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계절이죠 에어컨 앞에만 있기에는 이 계절이 아깝잖아요 더위에도 싱그럽게 자신의 꽃잎을 피우는 꽃 센세이션 장미를 소개할게요. 당신의 여름이 더욱 생동감 넘치도록! 당신의 여름에 핑크빛 물이 들도록!
9,900원
기분이 좋아지는 노란색! 노오란 색 퐁퐁과 소국이 함께 어레인지 되었어요. 동글동글 사랑스러운 퐁퐁에 비타민같이 상큼한 노란색이 더해져 보기만 해도 힘이 나는 것 같아요. 지친 사람을 위해 이보다 사랑스러운 선물이 또 있을까요?
9,900원
아름다운 꽃 '리시안셔스' 수수함이 묻어나는 리시안셔스와 귀여운 팝콘을 닮은 신지매가 어레인지 되어 소녀스럽고 수수한 부케가 완성되었어요. 계절 꽃이기에 좋은 가격과 신선함을 놓치지 않고 소개할 수 있어요. 지금 가장 아름다운 꽃 리시안셔스를 소개할게요.
14,900원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밤, 이런저런 생각에 괜히 센치한 기분이 들기도 해요. 38번째 kukka는 그런 밤에 잘 어울리는 꽃으로 준비했어요. 마음이 말랑말랑 해지는 순간에 짙은 자줏빛 꽃 한다발을 침대맡에 놓아보세요.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와인이 생각나는 다알리아와 우아하게 흐드러지는 스티파와 줄맨드라미가 당신의 밤을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9,900원
여러번의 완판 기록을 세우며 드라이플라워 상품 중 가장 오랜기간 판매 1위 자리를 차지한 스타 벚꽃에디션이예요. 벚꽃이 피는 봄날을 기념하여 네덜란드에서 수입한 예쁜 스타플라워로 재 제작하였어요. 스타플라워 벚꽃에디션은 잠시 사이에 떨어지는 봄날이 아쉬워서 그 아름다움을 꽃병에 담아 선물하자는 마음에 만들어진 상품이랍니다. 함께 봄날을 맞이하는 사랑하는 그녀에게 벚꽃을 한가득한 담은 스타플라워 보틀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지금 주문하시면 3/31 ~ 4/14까지 최대 7% 할인을 받아 데려갈 수 있어요.
31,300원
'당신은 나의 행운입니다' 장미는 송이 수마다 꽃말이 다르대요^^ 7송이 장미가 우리에게 주는 메세지는 '당신은 제 인생의 행운입니다' 이렇게 덥고 지치는 날에는 향긋한 꽃과 그 꽃말이 참 힘이 되죠.
12,900원
화이트 안개 부케는 여름을 맞이한 kukka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선물로 준비했어요. 가격만큼 저렴한 꽃이 아닌 어떤 꽃과도 비교할 수 없이 예쁜 꽃이지만 kukka를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을 위해 6,900원에 준비했어요. 이렇게 자꾸 지치는 여름날엔 나도 사랑하는 사람도 응원이 필요하잖아요 그럴 때 가장 좋은 선물. 오늘을 기억할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꽃다발을 소개해드려요.
6,900원
노란색과 보라색의 색상이 어우러져 더 사랑스러운 꽃 '과꽃' 소박하면서도 자신의 색이 뚜렷한 과꽃은 여름과도 참 잘 어울리는 꽃이죠. 여름날에도 오랜 시간 피어있는 과꽃은 당신의 마음에도 시원한 바람이 되어줄 거예요.
9,900원
터덜터덜 길을 걷다 우연히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았을 때, 눈앞에 신비한 보랏빛 세상이 펼쳐진 적이 있어요.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은 온도의 보랏빛 공기가 나를 감싸 안았을 땐, 토닥토닥 내 어깨를 두드리며 나의 하루를 위로해주는 것 같았죠. 그날의 따뜻한 온도와 토닥임을 당신에게 전해주고 싶어, 그날의 하늘을 닮은 색으로 87th kukka를 구성했어요. 신비하게 마음을 이끄는 이 보랏빛 로즈 에디션이 당신의 하루하루를 위로하고 또 응원할 거예요.
29,900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국내 최대의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베네피트 플라워 박스’를 소개해요. 첫 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혈색을 완성시켜주는 로즈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과 포지밤 밝아지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담은 kukka의 미니 부케. 당신의 마음을 읽어줄, 플라워 박스를 만나보세요.
19,900원
마음이 울렁대는 봄, 꽃을 선물하기 이보다 좋은 계절이 있을까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고 있으면 머릿속에 한 명쯤은 떠오르는 사람이 있죠. 우리가 아름다운 꽃으로 피어나기까지 물심양면으로 묵묵히 뒷바라지해주신 감사한 부모님, 힘들 때 언제나 곁을 지켜주었던 고마운 친구, 내가 무엇을 하든 언제나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연인. 꽃피는 사랑의 계절, 봄. 꽃길만 걷고 싶은 당신을 위해 노래하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kukka가 만나 감성적인 봄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요. 봄의 따스함과 달콤한 감성이 녹아 있는 데이브레이크의 '꽃길만 걷게 해줄게'라는 곡에서 모티브를 받아 구성된 사랑스러운 에디션이에요.
21,900원
일본 최대의 플라워 브랜드, '아오야마 플라워마켓'에서 만날 수 있었던 Sakagen 가위 한국에서는 정식 수입된 꽃 가위를 만나기 어려웠지만, kukka가 일본의 Sakagen사와 공식으로 함께 꽃가위를 제작해요.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특별 에디션을 선보여요 ^^ * 기념 1:: 핑크 꽃가위 / 전지가위 할인 * 기념 2:: 어떤 가위를 선택해도 kukka의 센세이션 장미 에디션을 함께 선물 놓치지 마세요. 100개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34,900원
가끔은 나 자신이 한없이 작고 초라해 보일 수도 있고 나만의 색깔과 나만의 향기가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우리는 모두 자신만의 색깔과 향기를 지니고 있어요. 아직 피지는 않았지만 화려하게 피어날 그때를 기다리며 작은 몽우리 속에서 스스로 가꾸고 있는 꽃처럼 언젠가 우리도 자신만의 색깔과 향기를 지닌 아름답게 피어날 거라 믿어요. 작은 몽우리를 톡, 터뜨리며 꽃이 피는 그 순간의 향기가 우리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처럼 당신이란 꽃이 피는 순간엔 당신의 향기가 주변의 공기를 은은한 행복으로 감싸 안을 거예요.
19,900원
한 해의 중간을 넘어가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삶의 목표가 아니라 꽉 채워진 당신의 머리를 맑게하는 꽃이에요. 오늘 소개하는 꽃은, 영국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온 꽃이에요. 오늘 당장 영국에 갈 수는 없지만, 꽃을 바라다보며 영국의 자연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 배송비 무료 3,000원 * 특별 사은품 [5,900원 상당의 kukka vase 무료 증정]
23,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