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로 고민하는 꽃다발이라면 고급스러움과 좋은 꽃말을 동시에 고민하게 되죠? '당신은 나의 행운입니다' 카라 꽃다발은, 이런 멋진 의미가 있다고 해요. 가장 고급스러운 꽃으로 꼽히는 카라. 톤다운된 보라색으로 보이기도 하는 버건디 블랙 컬러의 카라를, 프렌치 스타일의 꽃다발로 소개드려요. 조금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의 선물이거나, 존경의 마음을 담아 어른들께 선물하는 꽃, 남성 분들께 드려도 부담없는 분위기의 꽃을 찾으시는 분들께 최고의 꽃이 될 거예요.
54,900원
우리가 감동받는 건 꽃 한 다발의 아름다움보다도, 좋아하는 것을 기억해 주는 섬세한 마음이죠. 특별한 날이 아닌 날에 받는 꽃은 기대하지 못한 고백인 것 같아 두 배로 떨리고, 설레는 것 같아요. "봄을 좋아하는 네 생각이 나서. 꽃 좋아하잖아." 이 한 마디에 얼마나 많은 고민과, 얼마나 깊은 마음이 담겨있는지 kukka는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담백하지만 따뜻하게 봄의 따스한 감성을 전하는 꽃을 소개해요. 여리여리한 색상의 꽃잎은, 꽃다발을 품에 안은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거예요.
49,900원
싱그러운 노란색은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 좋아지는 빛깔이에요. 긴 겨울이 지나고 피어나는 꽃들의 빛깔은 노랑이 많아 그런지 노란색 자체에는 시작이라는 의미가 있기도 하답니다. 사랑하는 친구의 개업일, 가까운 분이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하는 날, 고마운 지인이 새로운 직장에서 새 출발을 하는 날, 또 다른 시작이 펼쳐지는 좋은 날, 격려와 응원이 담긴 꽃다발을 소개해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라는 당신의 마음을 담아, 화형이 크고 활짝 피어나는 모습이 멋진 노란 해바라기, 그리고 노란 튤립을 메인으로 구성했어요.
49,900원
어릴 적 우리가 읽어 내려내려가던 동화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기억하나요? '그리고, 둘은 언제까지나 행복했답니다'라는 행복한 결말로 끝이 나죠. 하지만, 자라나면서 마주친 현실 속 세상은 동화책 속의 세상과는 많이 달랐어요. 어느 순간 우리는 매일의 일상 속에서 동화 속 해피엔딩은 잊은 지 오래인 것 같아요.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릴 적 꿈꿔오던 해피엔딩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행복하고, 내일은 더 행복할 거라고. 그리고 우리는 언제까지나 행복할 거라고.
4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