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kkart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 드라마 '도깨비' 공유 대사 중에서 그동안 함께한 누군가에게 함께 하고싶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판타지 드라마 속에서 애틋한 사랑을 그려낸 동화 같은 이야기 공유와 김고은의 가슴 아련한 '로맨틱 졸업식' 장면이 화제가 되었죠^^ 그중 눈길을 사로잡은 그 꽃다발!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았던 디자인이라 이번에 소개해 드리게 되었어요.
24,900원
우리가 감동받는 건 꽃 한 다발의 아름다움보다도, 좋아하는 것을 기억해 주는 섬세한 마음이죠. 특별한 날이 아닌 날에 받는 꽃은 기대하지 못한 고백인 것 같아 두 배로 떨리고, 설레는 것 같아요. "추위를 많이 타는 네 생각이 나서. 꽃 좋아하잖아." 이 한 마디에 얼마나 많은 고민과, 얼마나 깊은 마음이 담겨있는지 kukka는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담백하지만 따뜻하게 겨울의 감성을 전하는 꽃을 소개해요. 여리여리한 색상의 꽃잎은, 꽃다발을 품에 안은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거예요.
49,900원
살아가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축하'를 건넬 일이 얼마나 많을까요? 힘들 때 위로를 건네는 일도 중요하지만, 좋은 일에 축하를 전하는 일도 못지 않게 중요하죠. '언제나 고맙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라는 따뜻한 말 한마디는, 모든 이에게 응원, 위로, 혹은 축하를 건네는 마법의 문장이랍니다. 이 순간 약간의 센스만 더 발휘한다면, 선물하는 분도 선물받는 분도 더 행복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어요. 포근하게 안아주는 '수고했어'라는 말과 함께 소중한 이에게 건네기 좋은 꽃바구니를 소개해요. 피는 순간에 조금 차이가 있을 뿐, 우리 모두는 꽃봉오리에요. 당신의 소중한 꽃봉오리에게, 이 꽃으로 한 번 속삭여주세요. "수고했어요, 당신은 언제나 따뜻하고 예쁜 사람이에요."라고.
59,900원
히야신스의 향기를 맡아 본 사람은 알아요. 그리스 신화의 신들이 이 꽃을 왜 사랑했는지를요. 비너스는 아름다워지기 위해서 이 꽃의 이슬로 목욕했고, 제우스와 헤라는 이 꽃을 잠자리에 깔았어요. 핑크빛의 히야신스를 당신의 공간에 놓아 보세요. 사랑스럽게 달콤한 향기가 가득 퍼질 거예요.
29,900원
미세먼지 가득한 겨울 하늘은 마음마저 우중충하게 만들어요. 이런 날엔 꽃을 가까이 놓아보세요. 오묘한 색감을 지닌 라벤더 안개꽃은, '깨끗한 마음'을 뜻해요. 안개꽃다발이 답답했던 마음을 환하게 밝혀줄 거예요.
9,900원
특유의 빼어난 색감으로 유명한 감독 우디 앨런의 영화, <맨하탄>을 보면 이런 대사가 나와요. "넌 마치 신이 내려준 선물 같아. 신한테 왜 이렇게 내 인생은 마음처럼 되지 않는 거냐고 따지고 덤비며 묻다가도, 신이 널 가리키며 "나쁜 것도 많이 만들었지만, 얘도 만들었지."라고 하면 더 이상 할 말이 없는 거지." 당신의 곁을 그냥 스치지 않고 발걸음을 멈추어 사랑을 주고 있는 그녀는 이를테면 그런 의미가 아닐까요? 긴 겨울의 기다림 끝에 만난 가장 따뜻한 계절, 봄. 이렇게 차가운 계절에도, 봄의 따스함을 지닌 그녀에게 어울리는 꽃다발이예요.
49,900원
히야신스의 향기를 맡아 본 사람은 알아요. 그리스 신화의 신들이 이 꽃을 왜 사랑했는지를요. 비너스는 아름다워지기 위해서 이 꽃의 이슬로 목욕했고, 제우스와 헤라는 이 꽃을 잠자리에 깔았어요. 핑크빛의 히야신스를 당신의 공간에 놓아 보세요. 사랑스럽게 달콤한 향기가 가득 퍼질 거예요.
21,900원
모든 꽃은 아름답지만, 선물로 고르는 꽃은 조금 더 조심스러워요. 받아보는 분의 취향은 어떤지, 어떤 빛깔을 좋아하는지 한번 더 고민하게 되죠. 하지만 선물하는 꽃에서 진한 꽃향기가 가득했으면 하는 건 우리 모두의 같은 마음이에요. 우리가 꽃 향기를 상상했을 때, 머릿속에 떠오르는 그 향기를 가진 보랏빛 프리지아 꽃다발을 소개해요. 싱싱한 프리지아 한 다발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 진한 향기를 가진 꽃이랍니다. 꽃을 좋아하시는 소녀같은 엄마, 할머님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하고 싶은 은사님께 꽃 선물을 할 일이 있다면, 프리지아만큼 향긋한 기분을 드리는 꽃은 없을 거예요.
44,900원
발그레한 소녀의 양볼을 닮은 라넌큘러스를 소개해요. 피는 모습은 물론, 지는 모습까지도 아름다워 오래오래 곁에 둘 수 있어요. 싱그러운 오렌지 색의 라넌큘러스 에디션이 올겨울, 비타민이 되어줄 거예요.
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