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주인공의 고등학교 졸업식에 찾아온 삼신 할머니가 건네던 목화 꽃다발을 기억하세요? 가장 따뜻한 꽃이라고도 불리는 목화는 '어머니의 사랑'이라는 감동적인 꽃말까지 갖고 있어 이번 졸업식 시즌에 가장 인기가 좋아요. 특히, 드라마 속의 꽃다발과 완전 같은 모습으로 레드 석죽이 포인트로 구성된 목화 꽃다발을 소개해요. 소중한 자녀가, 친구가, 선배가 졸업 가운을 입고 새 출발을 축복받는 날 평생을 가는 졸업 사진 속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는 귀한 꽃다발을 준비해보세요.
64,900원
어두운 학사모와 졸업 가운을 입는 졸업식, 그래서 꽃은 더 화려하고 톡톡 튀는 빛깔로 골라야 해요. 은은한 색감의 꽃은 자칫 어두운 색감의 졸업 가운에 묻힐 수 있거든요. 화려한 빛깔은 촌스럽다고 생각하는 당신이라면, 오렌지와 그린, 화이트가 믹스된 싱그러운 느낌은 어때요? 세련된 유러피안 스타일의 졸업 꽃다발을 소개해드릴게요.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찍는 졸업식 사진에서 검정 졸업 가운과 대비되는 상큼한 빛깔의 이 꽃다발을 들고 있다면 가장 돋보일 거예요. 오랫동안 남을 졸업식 사진이니, 더 신경써서 준비해보세요. 이 꽃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빛깔이에요. 소중한 분의 앞날에, 꽃길만 펼쳐지길 바라며 화사한 빛깔로 졸업 꽃다발을 준비해보세요.
49,900원
'사랑의 고백'이라는 꽃말의 오렌지빛 겹튤립,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하노이 러넌큘러스, 나뭇가지에 하얀 눈이 앉은 것만 같은 설유화까지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꽃말마저 낭만적인 꽃들로 당신의 소중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흔한 듯, 흔하지 않은 꽃들이라 꽃다발로는 자주 만나기 어려운 꽃들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꽃다발보다는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해보았어요. 겨울과 봄 사이에 피는 꽃들은 가장 싱싱하고 예쁜 꽃이죠. 계절은 겨울이지만, 이 꽃과 함께라면 봄 햇살의 따스함을 그녀에게 전할 수 있을 거예요.
54,900원
겨울이 더 추울수록, 봄을 맞는 우리의 가슴은 더 따뜻해지죠. 나뭇잎이 떨어진 나무는 황갈색으로, 차가운 바람이 쓸고 지나간 도로는 회색빛으로, 살을 에는 극도의 한기는 우리의 마음을 검은색으로. 그래서 겨울은 무채색의 기분으로 우리를 물들이죠. 이제, 조금은 마음을 가볍게 하고 봄의 생동감을 느낄 때가 된 것 같아요. 연보랏빛의 스톡, 피치빛의 오로라 장미와 연노랑의 카네이션, 그리고 싱그러운 녹색의 유칼립투스와 불로초. 꽃으로 봄을 맞이하는 건, 소중한 나를 위한 최소한의 배려인 것 같아요. 이제 77번째 kukka로 당신의 겨울을 녹이세요.
29,900원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셨다.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모든 날이 좋았다 - 드라마 '도깨비' 공유 대사 중에서 그동안 함께한 누군가에게 함께 하고싶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판타지 드라마 속에서 애틋한 사랑을 그려낸 동화 같은 이야기 공유와 김고은의 가슴 아련한 '로맨틱 졸업식' 장면이 화제가 되었죠^^ 그중 눈길을 사로잡은 그 꽃다발! 고객님들의 문의가 많았던 디자인이라 이번에 소개해 드리게 되었어요.
27,900원
모든 꽃은 아름답지만, 선물로 고르는 꽃은 조금 더 조심스러워요. 받아보는 분의 취향은 어떤지, 어떤 빛깔을 좋아하는지 한번 더 고민하게 되죠. 하지만 선물하는 꽃에서 진한 꽃향기가 가득했으면 하는 건 우리 모두의 같은 마음이에요. 우리가 꽃 향기를 상상했을 때, 머릿속에 떠오르는 그 향기를 가진 보랏빛 프리지아 꽃다발을 소개해요. 싱싱한 프리지아 한 다발은 공간을 가득 채우는 진한 향기를 가진 꽃이랍니다. 꽃을 좋아하시는 소녀같은 엄마, 할머님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전하고 싶은 은사님께 꽃 선물을 할 일이 있다면, 프리지아만큼 향긋한 기분을 드리는 꽃은 없을 거예요.
49,900원
살아가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축하'를 건넬 일이 얼마나 많을까요? 힘들 때 위로를 건네는 일도 중요하지만, 좋은 일에 축하를 전하는 일도 못지 않게 중요하죠. '언제나 고맙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라는 따뜻한 말 한마디는, 모든 이에게 응원, 위로, 혹은 축하를 건네는 마법의 문장이랍니다. 이 순간 약간의 센스만 더 발휘한다면, 선물하는 분도 선물받는 분도 더 행복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어요. 포근하게 안아주는 '수고했어'라는 말과 함께 소중한 이에게 건네기 좋은 꽃바구니를 소개해요. 피는 순간에 조금 차이가 있을 뿐, 우리 모두는 꽃봉오리에요. 당신의 소중한 꽃봉오리에게, 이 꽃으로 한 번 속삭여주세요. "수고했어요, 당신은 언제나 따뜻하고 예쁜 사람이에요."라고.
59,900원
겨울이 더 추울수록, 봄을 맞는 우리의 가슴은 더 따뜻해지죠. 나뭇잎이 떨어진 나무는 황갈색으로, 차가운 바람이 쓸고 지나간 도로는 회색빛으로, 살을 에는 극도의 한기는 우리의 마음을 검은색으로. 그래서 겨울은 무채색의 기분으로 우리를 물들이죠. 이제, 조금은 마음을 가볍게 하고 봄의 생동감을 느낄 때가 된 것 같아요. 연보랏빛의 스톡, 피치빛의 오로라 장미와 연노랑의 카네이션, 그리고 싱그러운 녹색의 유칼립투스와 불로초. 꽃으로 봄을 맞이하는 건, 소중한 나를 위한 최소한의 배려인 것 같아요. 이제 77번째 kukka로 당신의 겨울을 녹이세요.
21,900원
다시는 오지 않을 귀한 분의 졸업식, 어떤 꽃이 어울릴 지 많이 고민했지만 역시 졸업식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은 평생을 함께 할 졸업식 사진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화사하고 밝은 톤의 꽃인 것 같아요. 사진을 찍기 좋은 색감의 꽃들로, 너무 유난스럽지 않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구성한 kukka의 2017년 졸업식 꽃다발을 소개해요.
34,900원
우리가 감동받는 건 꽃 한 다발의 아름다움보다도, 좋아하는 것을 기억해 주는 섬세한 마음이죠. 특별한 날이 아닌 날에 받는 꽃은 기대하지 못한 고백인 것 같아 두 배로 떨리고, 설레는 것 같아요. "추위를 많이 타는 네 생각이 나서. 꽃 좋아하잖아." 이 한 마디에 얼마나 많은 고민과, 얼마나 깊은 마음이 담겨있는지 kukka는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담백하지만 따뜻하게 겨울의 감성을 전하는 꽃을 소개해요. 여리여리한 색상의 꽃잎은, 꽃다발을 품에 안은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거예요.
49,900원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꽃은, 그 어떤 날보다 신중을 기해서 꽃을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떨리는 마음으로 고민하고 있을 당신을 위해 kukka가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을 소개해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언제나 곁에서 내 편이 되어주고 함께 있음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 주는 고마운 분께 '감사'의 꽃말을 가진 다알리아와 '사랑'의 꽃말을 가진 고급 장미가 담긴 클래식한 분위기의 꽃다발을 선물해보세요. 초콜릿 선물도 좋지만, 꽃말까지 달달한 꽃 한 다발과 함께라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부모님, 남편, 아내 혹은 연인과 사랑 가득한 해피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누군가 상술이라고 말하면 좀 어때요. 우리에게 발렌타인데이는 진심을 전하는 날인걸요. 사랑 표현은 아끼지 말아요 우리.
5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