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적 우리가 읽어 내려내려가던 동화책의 마지막 페이지를 기억하나요? '그리고, 둘은 언제까지나 행복했답니다'라는 행복한 결말로 끝이 나죠. 하지만, 자라나면서 마주친 현실 속 세상은 동화책 속의 세상과는 많이 달랐어요. 어느 순간 우리는 매일의 일상 속에서 동화 속 해피엔딩은 잊은 지 오래인 것 같아요.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어릴 적 꿈꿔오던 해피엔딩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행복하고, 내일은 더 행복할 거라고. 그리고 우리는 언제까지나 행복할 거라고.
49,900원
하루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의 책상 위, 지친 하루가 끝나고 우리가 머무는 방 안의 테이블 위, 가족들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의 식탁 위에 꽃이나 식물을 올려두었던 경험이 있다면 알 거예요. 작은 식물이지만, 있을 때와 없을 때의 차이가 아주 크다는 것을요. 삭막한 도시 속 자연의 녹빛은 외로운 우리에게 위안과 감동을 줘요. 퇴근하고 들어온 집에, 날 반기는 녹색 식물이 있다면 하루 일과에 지친 우리의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리지 않을까요? 내 공간 속 초록빛 정원을 만들어줄 이 작은 플랜트는 외로운 초원 한 가운데 우뚝 솟은 나무처럼 바라 보기만 해도 강한 생명력을 불러와 줄 거예요. 소중한 당신에게 특별한 크루시아를 선물해보세요. 작지만, 당신의 지친 일상에 큰 위안과 휴식을 줄 거예요. 놓여진 자리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묵묵히 우리를 계속 응원해 줄 고마운 크루시아(Clusia)를 소개해요.
49,900원
살아있는 식물을 기르는 일은, 그 어느때보다 섬세한 손길을 필요로 하죠. 물을 주고, 햇빛을 보게 하고, 자라나는 모습을 보면서 식물과 덩달아 우리도 활기를 찾고 기운이 솟는 느낌이에요. 탁월한 실내 공기 정화 능력을 가지고 있어, 새로운 집이나 공사를 갓 마친 공간에 두면 아주 좋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아레카야자(Areca palm)를 소개해요. 시원한 나무의 그늘 아래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우리의 공간에 지는 아레카야자의 그림자는 찰나의 휴식과, 아늑함이 될 거예요.
129,900원
꽃다발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유칼립투스(Eucalyptus)는, 그리스어로 '아름답다'와 '덮인다'는 두 단어의 합성어예요. 방 안, 거실 한 켠, 매장 어딘가에 자리를 잡으면 짙은 향기로 이름처럼 공간을 아름답게 덮어주는 식물이죠. 유칼립투스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잎 끝이 안쪽으로 파여 있어서 중간 중간 하트 모양의 잎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폴리 유칼립투스를 소개해요. 유칼립투스 본연의 청량한 향은 더욱 강하고,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잎을 갖고 있는 폴리 유칼립투스는 진정 효과가 가장 좋은 식물이라 스트레스 완화에도 공간의 포인트 인테리어로도 좋을 거예요.
89,900원
소중한 분에게 좋은 일이 생긴 날, 좋은 일을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만 당신이 얼마나 이 기쁨을 함께하고 있는 지 전하고 싶기도 하죠. 아내의 복직을 축하하면서, 존경하는 상사의 승진을 축하하면서, 오랜 우정을 나눈 친구의 개업을 축하하면서, 사랑하는 부모님의 30번째 결혼 기념일을 축하드리면서, 인생에 다시 없을 순간에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축하를 건네고 싶어요. kukka는 알아요. 당신의 축하와 존경이 그 누구보다 특별하다는 걸. 그래서 준비해보았어요. 당신의 축하에 어울릴만한 최고의 꽃바구니를.
79,900원
싱그러운 노란색은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 좋아지는 빛깔이에요. 긴 겨울이 지나고 피어나는 꽃들의 빛깔은 노랑이 많아 그런지 노란색 자체에는 시작이라는 의미가 있기도 하답니다. 사랑하는 친구의 개업일, 가까운 분이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하는 날, 고마운 지인이 새로운 직장에서 새 출발을 하는 날, 또 다른 시작이 펼쳐지는 좋은 날, 격려와 응원이 담긴 꽃다발을 소개해요.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라는 당신의 마음을 담아, 화형이 크고 활짝 피어나는 모습이 멋진 노란 해바라기, 그리고 노란 튤립을 메인으로 구성했어요.
49,900원
"내 손에만 들어오면, 식물이 죽어요"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플랜트예요. 키우기 가장 좋은 식물 중 하나라는 스투키는, '무관심'이 가장 큰 거름이라고도 해요. 한 달에 한 번, 물 주는 날 외에는 그냥 두고 지켜보기만 해도 쑥쑥 잘 자라나거든요. 어느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는 튼튼함에, 혼자서도 잘 자라나는 기특함에, 숨막히는 미세 먼지를 정화해주는 깨끗함에, 이제 스투키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반려 식물이 될 거예요.
6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