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없이 춥고 힘들었던 겨울이 끝나가고 있어요. 봄이오는 따듯한 계절에는 행운 가득한 일들이 펼쳐지길 바라면서 골든 튤립 에디션을 준비했어요. 환하게 빛나는 튤립처럼, 우리의 앞날도 찬란하게 빛날 거예요.
9,900원
향수 냄새가 나는 사람도 좋지만 비누 향기를 지닌 사람이 더 오래 잊히지 않아요. 꽃도 마찬가지예요. 겨울의 끝이 보이는 어느 날 찾아온 왁스플라워는 은은한 비누 향으로 오래도록 여러분의 기억 속에 남을 거예요. 사랑스러운 왁스플라워와 향기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9,900원
선인장마저 죽어서 너무 시무룩한 당신이라면 드라이플라워 화분을 추천해드려요 물 한 방울 주지 않아도 튼튼하게 자리를 빛내주는 '시들지 않아 더 귀여운 화분' 사랑스러운 노란 안개가 드라이플라워로 꾸며진 귀여운 화분 위에 디자인되었어요. 노란빛 사랑스러운 드라이플라워 화분은 당신의 책상과 침실에서 귀여운 포인트 소품이 될 거에요.
14,900원
꽃에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의 아름다움을 다 담을 순 없지만, 그래도 우리가 꽃을 선물하는 이유는 꽃이 그 아름다움에 가장 가깝기 때문은 아닐까요? 추운 겨울바람에도, 함께 있는 순간만큼은 언제나 당신의 계절을 봄으로 만들어주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꽃을 선물하는 날. 꽃 선물에 익숙하지 않은 당신에게는 어려운 고민이 시작되죠. 그럴 때는, 이름마저 그녀를 꼭 닮은 꽃은 어때요? 귀엽고 순수한 모습을 담은 아기소국은 당신이 사랑하는 그녀의 모습을 잘 담아낼 수 있는 꽃이 될 거예요.
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