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분에게 좋은 일이 생긴 날, 좋은 일을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하지만 당신이 얼마나 이 기쁨을 함께하고 있는 지 전하고 싶기도 하죠. 아내의 복직을 축하하면서, 존경하는 상사의 승진을 축하하면서, 오랜 우정을 나눈 친구의 개업을 축하하면서, 사랑하는 부모님의 30번째 결혼 기념일을 축하드리면서, 인생에 다시 없을 순간에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축하를 건네고 싶어요. kukka는 알아요. 당신의 축하와 존경이 그 누구보다 특별하다는 걸. 그래서 준비해보았어요. 당신의 축하에 어울릴만한 최고의 꽃바구니를.
79,900원
시선이 닿는 곳에 상쾌한 식물이 있다면 마음이 싱그럽게 정화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초록이 공간에 가져다주는 싱그러운 힘을 알기에 요즘은 책상 위에 작은 다육이라도 두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우리의 소중한 사람이 머무는 공간에 놓여질 플랜트는 더 예쁘거나 혹은 더 상쾌한 식물이었으면 하죠. 작은 플랜트지만, 때로는 휴식 한 템포가 되어주기도 하고 때로는 보는 것만으로도 기운을 얻기도 하니까요. 화분을 선물할 때,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흔한 식물말고 조금 더 특별한 식물을 고르고 싶은 당신을 위한 세련된 필로덴드론 콩고(Philodendron Congo)를 소개해요.
79,900원
"내 손에만 들어오면, 식물이 죽어요"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플랜트예요. 키우기 가장 좋은 식물 중 하나라는 스투키는, '무관심'이 가장 큰 거름이라고도 해요. 한 달에 한 번, 물 주는 날 외에는 그냥 두고 지켜보기만 해도 쑥쑥 잘 자라나거든요. 어느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는 튼튼함에, 혼자서도 잘 자라나는 기특함에, 숨막히는 미세 먼지를 정화해주는 깨끗함에, 이제 스투키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반려 식물이 될 거예요.
69,900원
살아가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축하'를 건넬 일이 얼마나 많을까요? 힘들 때 위로를 건네는 일도 중요하지만, 좋은 일에 축하를 전하는 일도 못지 않게 중요하죠. '언제나 고맙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라는 따뜻한 말 한마디는, 모든 이에게 응원, 위로, 혹은 축하를 건네는 마법의 문장이랍니다. 이 순간 약간의 센스만 더 발휘한다면, 선물하는 분도 선물받는 분도 더 행복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어요. 포근하게 안아주는 '수고했어'라는 말과 함께 소중한 이에게 건네기 좋은 꽃바구니를 소개해요. 피는 순간에 조금 차이가 있을 뿐, 우리 모두는 꽃봉오리에요. 당신의 소중한 꽃봉오리에게, 이 꽃으로 한 번 속삭여주세요. "수고했어요, 당신은 언제나 따뜻하고 예쁜 사람이에요."라고.
5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