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색 캄파눌라를 보고 있으면 청량하고 맑은 종소리가 귓속을 맴도는 것 같아 마음이 편해지죠. 이렇게 꽃은 우리의 눈과 마음을 정화해주는 소중하고 고마운 존재에요. 당신의 공간에 놓인 이 꽃은 당신과 눈이 마주칠 때마다 맑은 에너지를 전해줄 거예요. 오늘도 꽃의 응원을 받고, 힘내세요!
9,900원
수줍음이 많아서일까요? 이토록 사랑스러운 핑크빛 모습을 아주 잠시 동안만 보여주는 꽃, 작약 그 아름다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 83번째 kukka의 메인 꽃으로 선택했어요. 배송 중, 꽃이 활짝 피었다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동그란 몽우리의 모습도 예쁘지만, 활짝 핀 모습도 충분히 매력적이니까요 ^^ 봄의 끝자락 5월, 작약의 은은한 향기로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29,900원
신의 영혼이라 불리는 하늘 위에 펼쳐지는 황홀한 광경, 오로라 그 오로라의 신비함을 닮은 오로라 장미를 준비했어요. 마음을 홀리는 핑크빛 꽃과 함께하는 당신의 모든 시간들이 아름답게 빛나길 바랄게요.
9,900원
수줍음이 많아서일까요? 이토록 사랑스러운 핑크빛 모습을 아주 잠시 동안만 보여주는 꽃, 작약 그 아름다운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 83번째 kukka의 메인 꽃으로 선택했어요. 배송 중, 꽃이 활짝 피었다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동그란 몽우리의 모습도 예쁘지만, 활짝 핀 모습도 충분히 매력적이니까요 ^^ 봄의 끝자락 5월, 작약의 은은한 향기로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작약의 꽃말 :: 수줍음
21,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