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흘러나오는 캐롤과 따뜻한 불빛들, 천천히 내리는 눈꽃까지 크리스마스라 행복한 많은 것들을 예쁜 박스 안에 담았어요 크리스마스는 왜 그날보다 기다리는 이 순간이 더 설레는걸까요? 이 설레는 순간을 당신의 공간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25,900원
고민할 이유가 하나도 없어요. 보자마자 한번, 그리고 보면 볼수록 이 아이와 사랑에 빠질 거니까요. 정말 모양, 사이즈, 색까지 깜찍함으로 무장한 라그라스 미니 화분을 소개해요. '당신의 친절에 감사드려요'라는 꽃말을 가진 라그라스를 화분에 담아 간직해 보세요.
13,800원
꽃말을 알려주지 않아도 좋아요. 장미 꽃 하나하나, 그 안에 담긴 당신의 마음을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알아낼테니까요. 자나 장미(Jana Rose)의 꽃말은 '끝없는 사랑' 당신의 사랑을 전하기엔 이 꽃이 좋을 거예요.
19,900원
프랑스 파리의 꽃집을 지나다보면 투명한 쇼윈도 안에 코치니아 부케가 보이곤 해요. 우리만큼 쓸쓸하고 추운 계절의 파리에 보슬보슬한 갈색의 큰 코치니아 꽃이 그들의 작은 행복을 염원하죠. 언제나 아름다운 그대이지만, 겨울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싶은 분을 위한 드라이플라워 부케예요.
24,900원
기다림 끝에 찬란하게 오는 크리스마스를 작은 센터피스에 한 송이씩 꽂았어요.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화려하고 따뜻한 불빛들을 작은 센터피스에 잘 말려진 드라이플라워로 표현되었어요. 겨울에 찾아오는 크리스마스가 이렇게 따뜻한 느낌을 갖는 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설레며 준비하는 마음들 때문이 아닐까요
19,900원
동글동글- 보송보송- 귀여운 아이들에게 눈을 뗄 수가 없어요. 달콤함이 오래가는 캔디처럼, 영원한 사랑을 속삭이는 편지처럼 유리병에 담아 본 천일홍이에요. 천일만큼이나, 오래오래 변치 않는다는 꽃말을 가진 꽃을 보틀에 소담히 담아 두고두고 예뻐해 주세요.
19,900원
자연의 장미가 사랑을 머금고 있다면 이런 색일 것 같아요. 따뜻하게 안아주는 옐로 썸머 로즈의 노랑과 두근거리는 마음을 들려주는 레드 썸머 로즈의 빨강 두 가지 색상의 장미를 336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건조해서 그대로 담아두었어요. 어떠세요? 썸머 로즈 드라이플라워
14,900원
우리가 사랑하는 유럽의 겨울,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거리는 사람들의 설렘으로 가득하죠. 리스를 걸어놓으면 행운을 불러온다고 하여 유럽에는 집집마다 걸어두는 인테리어 소품이에요. 유럽의 겨울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리스를 소개해요.
16,900원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선물을 주는 마을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어릴 적 동화를 읽으면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굴뚝을 타고 들어올 만한 예쁜 벽돌집과 하얗고 예쁜 눈이 쌓여있을 나무가 있는 조용한 마을을 상상했죠. 더는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찾아오지 않고 일 년 동안 가장 받고 싶던 선물이 머리맡에 놓여있지 않지만 그래도 우린 여전히 크리스마스가 되면 설레죠. 그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 드라이플라워로 표현한 작품을 소개할게요. * 갈색 시약병 보틀은 포함되어 발송됩니다. * 줄전구는 추가 옵션 상품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옵션에서 추가 부탁드릴게요.
23,900원
벚꽃이 피는 봄날의 아름다움은 어린왕자의 작가 생택쥐페리도 매료시켰던 것 같아요. 많은 소설을 집필할 때면, 원고지의 빈칸에 스타플라워를 습관처럼 그려놓곤 했다고 해요. 작은 꽃망울이 영롱하게 피어 봄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스타플라워 보틀을 소개할게요. 이 아이는 여러 번의 완판 기록을 세우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벚꽃 에디션이에요.
34,900원
'그녀의 미소를 보기 위해 나는 매번 고민을 하니까요' 다리에 힘이 풀릴듯이 힘겨운 하루하루가 지나갈 때가 있지만, 그녀가 1분이라도 미소를 지을 수 있는 행복을 주고 싶다면 이 꽃을 선물하세요.
29,900원
항상 곁에 계절을 두는 건 좋은 습관이에요. 자연과 함께 할 수 없기에 봄의 싱그러움을 모르고 지나듯 가을의 탐스러움을 모르고 지나듯 겨울의 코시린 따뜻한 감성을 모르고 지날 수는 없죠. 이 목화 유리볼은 당신에게 계절을 선물할 거예요. 그 계절에는 크리스마스가 함께 하니까요. * 줄전구는 추가 옵션 상품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옵션에서 추가 부탁드릴게요.
21,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