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하게 피어나는 모든 봄 꽃들이 가장 고맙지만 그래도 봄에 만나 가장 좋은 꽃은 꽃의 여왕, 작약(Peony)이 아닐까 해요 :-) 107th kukka의 메인 꽃은 예년보다 따뜻했던 봄 날씨에 조금 일찍 찾아온 작약입니다. '꽃의 여왕'이라는 수식답게 작은 꽃봉오리가 손바닥보다도 크고 풍성하게 커지죠.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작약을 모를 수 없을 정도로 진한 작약 향기는 고급 향수의 원료가 되기도 해요. 이번 kukka는 곁에 두어야 해요. 작약을 만나지 않고 이 봄을 보낸다면, 봄에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을 놓치게 될 테니까요.
31,900원
<빨강머리 앤>의 작가 루시 모드 몽고메리는, 이렇게 장미를 표현했다고 해요. 진한 핑크빛 꽃잎의 사피아잼과 센세이션 로즈만큼, 사랑의 감정을 전하기 좋은 장미꽃이 있을까요? 모든 것들이 무채색으로 변할 준비를 하는 계절, 사랑하는 이가 받는 선물은 단순한 꽃이 아니라 핑크빛으로 가득한 두근거리는 순간이었으면 해요. 영원히 잊지 못할 떨리는 기억을 선물해보세요. 사실, 꽃이 어떻게 우리가 사랑하는 이만큼 아름답겠어요. 다만 꽃을 한 아름 안아 든 소중한 이가 얼굴 지어 보이는 환한 미소를 보고 싶을 뿐이에요. 그런 거잖아요, 우리가 바라는 것.
149,000원
당신의 깊고 진한 사랑을, 꽃으로 표현하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요? 유럽의 작은 정원을 모티브로 네덜란드의 레드 튤립 다발을 디자인해보았어요. 많은 꽃들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는 꽃은 조금 더 특별했으면 해서 이 레드 튤립은 네덜란드에서 오는 꽃으로 준비했어요. 흔한 듯 하지만, 실제로 우리가 네덜란드에서 오는 튤립을 만나는 일은 드문 일이잖아요. 이 꽃은, 그렇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거예요. 당신의 마음 뿐 아니라 유럽의 멋과 향까지 잘 전할 수 있도록 아름답게 작업해서 보내드릴게요 :-)
49,900원
고민할 이유가 하나도 없어요. 보자마자 한번, 그리고 보면 볼수록 이 아이와 사랑에 빠질 거니까요. 정말 모양, 사이즈, 색까지 깜찍함으로 무장한 라그라스 미니 화분을 소개해요. '당신의 친절에 감사드려요'라는 꽃말을 가진 라그라스를 화분에 담아 간직해 보세요.
6,900원
여러번의 완판 기록을 세우며 드라이플라워 상품 중 가장 오랜기간 판매 1위 자리를 차지한 스타 벚꽃에디션이예요. 벚꽃이 피는 봄날을 기념하여 네덜란드에서 수입한 예쁜 스타플라워로 재 제작하였어요. 스타플라워 벚꽃에디션은 잠시 사이에 떨어지는 봄날이 아쉬워서 그 아름다움을 꽃병에 담아 선물하자는 마음에 만들어진 상품이랍니다. 함께 봄날을 맞이하는 사랑하는 그녀에게 벚꽃을 한가득한 담은 스타플라워 보틀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39,900원
3초, 꽃을 보고 얼굴에 미소가 번지기까지의 시간이래요. 1년에 한 번 부모님께 감사를 전하는 날. 진부하지만, 어버이날의 카네이션은 꼭 준비하게 돼요. 이렇게 특별한 날, 부모님께 드리는 꽃은 조금 더 신중한 고민 끝에 고르게 되죠. 플로리스트의 정성이 얼마나 담겨 있는지, 고급스럽고 흔치 않은 꽃들이 담겨 있는지를요. 부모님의 얼굴에 반짝이는 미소를 안겨드릴 kukka의 정성스러운 플라워 박스를 소개해요.
44,900원
알록달록하게 피어나는 모든 봄 꽃들이 가장 고맙지만 그래도 봄에 만나 가장 좋은 꽃은 꽃의 여왕, 작약(Peony)이 아닐까 해요 :-) 107th kukka의 메인 꽃은 예년보다 따뜻했던 봄 날씨에 조금 일찍 찾아온 작약입니다. 작약이 있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봄이라고 할 정도로, 황홀하게 피어나는 꽃이에요. '꽃의 여왕'이라는 수식답게 작은 꽃봉오리가 손바닥보다도 크고 풍성하게 커지죠.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작약을 모를 수 없을 정도로 진한 작약 향기는 고급 향수의 원료가 되기도 해요. 이번 kukka는 곁에 두어야 해요. 작약을 만나지 않고 이 봄을 보낸다면, 봄에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을 놓치게 될 테니까요.
23,900원
보송보송 귀여운 맑은 하늘빛 옥시와 가장 귀여운 꽃이라는 수식이 붙는 화이트 퐁퐁은 동화같은 색감과 화형으로 여성분들께 가장 사랑받는 꽃들 중 하나예요. 게다가, 옥시에는 '사랑의 인사'라는 꽃말이 퐁퐁에는 '감사와 고결'이라는 좋은 꽃말도 있죠.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꽃말마저 낭만적인 꽃들로 당신의 소중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흔하게 보기 어려운 아스크레피어스와 큰 화이트 장미 미스홀랜드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들꽃같은 아스틸베와 영춘화의 곡선은 이 꽃다발의 아름다움을 배가시켜준답니다. 흔한 듯, 흔하지 않은 꽃들이라 꽃다발로는 자주 만나기 어려운 꽃들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꽃다발보다는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표현해보았어요.
49,900원
모든 꽃은 아름답지만, 선물로 고르는 꽃은 조금 더 조심스러워요. 받아보는 분의 취향은 어떤지, 어떤 빛깔을 좋아하는지 한번 더 고민하게 되죠. 하지만 특별한 날 선물하는 꽃에서 진한 꽃향기가 가득했으면 하는 건 우리 모두 같은 마음이지 않을까요? 꽃 향기를 상상했을 때, 머릿속에 떠오르는 그 향기를 가진 노오란 프리지아 꽃다발을 소개해요. 봄을 닮은 화사한 프리지아와 '가장 따뜻한 꽃' 목화송이까지 담긴 이 한 다발은, 소중한 분께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거예요. 이른 봄의 차가운 꽃샘추위조차 웃으며 넘길 테니까요.
49,900원
동글동글- 보송보송- 귀여운 아이들에게 눈을 뗄 수가 없어요. 달콤함이 오래가는 캔디처럼, 영원한 사랑을 속삭이는 편지처럼 유리병에 담아 본 천일홍이에요. 천일만큼이나, 오래오래 변치 않는다는 꽃말을 가진 꽃, 보틀에 소담히 담아, 두고두고 예뻐해 주세요.
19,900원
'아 정말 사랑스럽다!' 라는 감탄사가 나오는 꾸까의 2018년 봄을 기념하는 플라워 박스예요. 여리여리하고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질 수 있도록 여성스러운 빛깔의 미니장미를 가득 담았어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손색 없도록 정말 많은 고민을 담아 디자인 했답니다. 사랑스러운 모습이 소중한 누군가를 떠오르게 한다면, 지금 바로 선물해보세요 :)
19,900원
부모님에게 꿈이 뭐냐고 물어본 적이 있어요. "엄마의 꿈은 너야." 그래서 그러셨나 보아요. 어렸을 적 부모님께 선물했던 어버이날 작은 한 송이의 카네이션이 아버지 차 안에 한 달 내내 놓여있었던 기억이 나요. 부모님은 생화가 예쁘지만 시드는 모습이 서글프시대요. 그래서 시들지 않는 꽃 바구니를 준비했어요. 이 바구니에 담긴 꽃은 절대 시들지 않는 부모님의 사랑처럼 오랜 시간 부모님의 곁을 지킬 거에요.
29,900원
우리가 감동받는 건 꽃 한 다발의 아름다움보다도, 좋아하는 것을 기억해 주는 섬세한 마음이죠. 특별한 날이 아닌 날에 받는 꽃은 기대하지 못한 고백인 것 같아 두 배로 떨리고, 설레는 것 같아요. "봄을 좋아하는 네 생각이 나서. 꽃 좋아하잖아." 이 한 마디에 얼마나 많은 고민과, 얼마나 깊은 마음이 담겨있는지 kukka는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담백하지만 따뜻하게 따스한 감성을 전하는 꽃을 소개해요. 여리여리한 색상의 꽃잎은, 꽃다발을 품에 안은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거예요.
49,900원
유럽의 겨울을, 꽃으로 표현하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요? 겨울의 작은 정원을 모티브로 네덜란드의 레드 튤립 다발을 디자인해보았어요. 많은 꽃들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는 꽃은 조금 더 특별했으면 해서 이 레드 튤립은 네덜란드에서 오는 꽃으로 준비했어요. 흔한 듯 하지만, 실제로 우리가 네덜란드에서 오는 튤립을 만나는 일은 드문 일이잖아요. 이 꽃은, 그렇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거예요. 당신의 마음 뿐 아니라 유럽의 멋과 향까지 잘 전할 수 있도록 아름답게 작업해서 보내드릴게요 :-)
49,900원
장미는 송이 수에 따라 꽃말이 달라진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7송이 장미는 "당신은 제 인생의 행운입니다" 라는 달콤한 꽃말을 가지고 있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꽃을 찾고 계셨다면 이 7송이 장미부케를 추천드려요.
19,900원
봄이 찾아오는 길목에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의 꽃은 역시나, 드라이플라워 아닐까요? 노오란 귀여운 미모사와 언제나 사랑받는 붉은 장미가 걸터앉아 있는, 나뭇가지 삼각틀은 엔틱함을 더해줘요. 환영하는 의미로 걸어둔다는 리스(wreath), 수줍은 마음이라는 꽃말을 가진 미모사, 설레는 마음으로 봄을 맞이해요.
19,900원
잠시 찾아왔다 떠나는 봄이 아쉽지만, 그만큼 그 따스함과 찬란함은 더 소중하게 느껴져요. 해가 바뀌어도 아름다울 봄의 정원을 바래지 않을 마음과 함께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햇살을 가득 담은 부케와 함께한 봄날은 오래토록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거예요.
2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