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당신을 비추는 아름다운 별처럼 122nd kukka는 당신의 행복을 빌어요. 당신의 두 손에 담긴 핑크빛 거베라와 샤먼트장미, 그리고 노란 카네이션이 모여 낮에는 그 어떤 세상보다 사랑스러운 행복을, 밤에는 그 어떤 별보다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할 거예요. 이토록 아름다운 꽃은 별이 되어 빛날 거예요. 당신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길 바라는 꽃이니까요.
31,900원
11월은 아직 온기가 남아있는 가을의 끝자락이에요. 그래서 온기가 남은 이 시간이 떠나기 전에 싱그러운 피크닉 같은 72nd kukka를 준비했어요. 가을의 은행나뭇잎보다 싱그러운 봄의 노란색을 닮은 거베라와 미니장미 사이에서 가을의 빛을 뽐내는 나탈리아카네이션이 이번 주인공이랍니다. 즐거운 가을 피크닉처럼 춤추는 세이지와 냉이까지. 가을의 끝자락에 kukka와 함께 소풍을 떠나보세요 :)
11,900원
우리 모두가 제주도의 효리네 민박집에서 살 수는 없어도, 자연의 숨결을 닿은 소품이 있다면 조금은 숨통이 틔이지 않을까요? 이 삼각리스는, 플로리스트의 디자인이 끝나자마자 kukka의 모든 직원들이 탄성을 질렀어요... 세상에... 이렇게 이쁘다니... 당장이라도 집에 걸어두고 싶을 정도였어요. 이렇게 귀여운 리스를 소개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
19,900원
여러번의 완판 기록을 세우며 드라이플라워 상품 중 가장 오랜기간 판매 1위 자리를 차지한 스타 벚꽃에디션이예요. 벚꽃이 피는 봄날을 기념하여 네덜란드에서 수입한 예쁜 스타플라워로 재 제작하였어요. 스타플라워 벚꽃에디션은 잠시 사이에 떨어지는 봄날이 아쉬워서 그 아름다움을 꽃병에 담아 선물하자는 마음에 만들어진 상품이랍니다. 함께 봄날을 맞이하는 사랑하는 그녀에게 벚꽃을 한가득한 담은 스타플라워 보틀을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39,900원
자연의 장미가 사랑을 머금고 있다면 이런 색일 것 같아요. 따뜻하게 안아주는 옐로 썸머 로즈의 노랑과 두근거리는 마음을 들려주는 레드 썸머 로즈의 빨강 두 가지 색상의 장미를 336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건조해서 그대로 담아두었어요. 어떠세요? 썸머 로즈 드라이플라워
14,900원
하루종일 당신을 비추는 아름다운 별처럼 122nd kukka는 당신의 행복을 빌어요. 당신의 두 손에 담긴 핑크빛 거베라와 샤먼트장미, 그리고 노란 카네이션이 모여 낮에는 그 어떤 세상보다 사랑스러운 행복을, 밤에는 그 어떤 별보다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할 거예요. 이토록 아름다운 꽃은 별이 되어 빛날 거예요. 당신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길 바라는 꽃이니까요.
23,900원
"내 손에만 들어오면, 식물이 죽어요"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플랜트예요. 키우기 가장 좋은 식물 중 하나라는 스투키는, '무관심'이 가장 큰 거름이라고도 해요. 한 달에 한 번, 물 주는 날 외에는 그냥 두고 지켜보기만 해도 쑥쑥 잘 자라나거든요. 어느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는 튼튼함에, 혼자서도 잘 자라나는 기특함에, 숨막히는 미세 먼지를 정화해주는 깨끗함에, 이제 스투키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반려 식물이 될 거예요.
69,900원
고민할 이유가 하나도 없어요. 보자마자 한번, 그리고 보면 볼수록 이 아이와 사랑에 빠질 거니까요. 정말 모양, 사이즈, 색까지 깜찍함으로 무장한 라그라스 미니 화분을 소개해요. '당신의 친절에 감사드려요'라는 꽃말을 가진 라그라스를 화분에 담아 간직해 보세요.
6,900원
'아 정말 사랑스럽다!' 라는 감탄사가 나오는 꾸까의 2018년 햇살을 기념하는 플라워 박스예요. 여리여리하고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질 수 있도록 여성스러운 빛깔의 미니장미를 가득 담았어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손색 없도록 정말 많은 고민을 담아 디자인 했답니다. 사랑스러운 모습이 소중한 누군가를 떠오르게 한다면, 지금 바로 선물해보세요 :)
19,900원
'그녀의 미소를 보기 위해 나는 매번 고민을 하니까요' 다리에 힘이 풀릴듯이 힘겨운 하루하루가 지나갈 때가 있지만, 그녀가 1분이라도 미소를 지을 수 있는 행복을 주고 싶다면 이 꽃을 선물하세요. 336시간 동안 정성을 들여 건조한 꽃이기에 그녀의 앞에서 영원히 행복을 전해줄 거예요.
29,900
어른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들판에는 순수한 아이들의 마음이 머물다 가요. 77th kukka는 싱그럽게 펼쳐진 들판 위에서 순수한 영혼을 가진 어린 아이가 행복해하는 그 모습을 상상하며 그려냈어요. 순수하고 투명한 아름다움을 가진 키위장미와 함께 들판을 걷던 어린 아이는 빨갛게 열린 하이베리쿰을 한 움큼 깨물고, 백공작이 귀여워 꽃반지를 만들고 싶을 거예요. 작고 귀여운 그 마음에 푸른 들판은 복숭아빛으로 물든 카네이션을 선물하죠. 투명한 순수함이 머물다 가는 넓은 들판을 눈으로 담아보세요 :)
11,900원
하루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무실의 책상 위, 지친 하루가 끝나고 우리가 머무는 방 안의 테이블 위, 가족들과 함께하는 저녁 식사의 식탁 위에 꽃이나 식물을 올려두었던 경험이 있다면 알 거예요. 작은 식물이지만, 있을 때와 없을 때의 차이가 아주 크다는 것을요. 삭막한 도시 속 자연의 녹빛은 외로운 우리에게 위안과 감동을 줘요. 퇴근하고 들어온 집에, 날 반기는 녹색 식물이 있다면 하루 일과에 지친 우리의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리지 않을까요? 내 공간 속 초록빛 정원을 만들어줄 이 작은 플랜트는 외로운 초원 한 가운데 우뚝 솟은 나무처럼 바라 보기만 해도 강한 생명력을 불러와 줄 거예요. 소중한 당신에게 특별한 아비스를 선물해보세요. 작지만, 당신의 지친 일상에 큰 위안과 휴식을 줄 거예요. 놓여진 자리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묵묵히 우리를 계속 응원해 줄 고마운 아비스를 소개해요.
49,900원
동글동글- 보송보송- 귀여운 아이들에게 눈을 뗄 수가 없어요. 달콤함이 오래가는 캔디처럼, 영원한 사랑을 속삭이는 편지처럼 유리병에 담아 본 천일홍이에요. 천일만큼이나, 오래오래 변치 않는다는 꽃말을 가진 꽃, 보틀에 소담히 담아, 두고두고 예뻐해 주세요.
19,900원
꽃말을 알려주지 않아도 좋아요. 장미 꽃 하나하나, 그 안에 담긴 당신의 마음을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알아낼테니까요. 자나 장미(Jana Rose)의 꽃말은 '끝없는 사랑' 당신의 사랑을 전하기엔 이 꽃이 좋을 거예요.
19,900원
언제나 아름다운 그대이지만, 가을의 아름다운 색을 모두 지닌 그대를 위한 꽃이에요. 밝은 은행나무의 노란 빛과 갈색으로 물든 코치니아의 빛 그리고 자연스러운 갈색 소재로 디자인한 코치니아 가을 부케 당신은 누구에게 선물하실 건가요?
2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