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당신을 비추는 아름다운 별처럼 122nd kukka는 당신의 행복을 빌어요. 당신의 두 손에 담긴 핑크빛 거베라와 샤먼트장미, 그리고 노란 카네이션이 모여 낮에는 그 어떤 세상보다 사랑스러운 행복을, 밤에는 그 어떤 별보다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할 거예요. 이토록 아름다운 꽃은 별이 되어 빛날 거예요. 당신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길 바라는 꽃이니까요.
31,900원
11월은 아직 온기가 남아있는 가을의 끝자락이에요. 그래서 온기가 남은 이 시간이 떠나기 전에 싱그러운 피크닉 같은 72nd kukka를 준비했어요. 가을의 은행나뭇잎보다 싱그러운 봄의 노란색을 닮은 거베라와 미니장미 사이에서 가을의 빛을 뽐내는 나탈리아카네이션이 이번 주인공이랍니다. 즐거운 가을 피크닉처럼 춤추는 세이지와 냉이까지. 가을의 끝자락에 kukka와 함께 소풍을 떠나보세요 :)
11,900원
11월은 아직 온기가 남아있는 가을의 끝자락이에요. 가을의 은행나뭇잎보다 싱그러운 봄의 노란색을 닮은 거베라와 미니장미 사이에서 가을의 빛을 뽐내는 나탈리아카네이션이 이번 주인공이랍니다. 즐거운 가을 피크닉처럼 춤추는 세이지와 냉이까지. 가을의 끝자락에 kukka와 함께 소풍을 떠나보세요 :)
11,900원
'그저, 사랑스러워요' 사랑스러운 연보랏빛 꽃잎과 꽃잎을 에워싸는 하얀 테두리를 보세요. 누군가 하얀 튤립에 찾아와 보랏빛 파스텔로 살-짝 물들인 것 같지 않나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활짝 피어나면서, 가까이 오라고 손짓할 거예요. 비록 지금은 수줍어서 조그맣게 오므리고 있지만요. 드리밍메이드 튤립의 사랑스러움을 아는 당신이라면, 매일이 꿈꾸는 듯 행복할 거예요.
14,900원
* 이 페이지는 [반 고흐 기획전]의 설명 페이지입니다. * 3가지 반고흐 에디션은 [메뉴 > 반 고흐 기획전]에서 원하는 디자인의 꽃을 선택하세요. 우리가 가장 사랑한 화가, 빈센트 반 고흐 (Vincent van Gogh), 그가 떠난지 100년이 지난 지금도 우리는 여전히, 그를 그리워하죠 ^^ 당신이 사랑한 반 고흐의 대표작이 kukka의 플로리스트의 손길을 거쳐 또다른 작품으로 탄생했답니다 :) 캔버스에 그려내듯, 다양한 꽃과 소재로 그려낸 디자인 부케. '반 고흐 기획전'에서 만나보세요! 명화에 한 번, 디자인 부케에 두 번. 한여름 밤, 당신의 감성을 가득 채워줄 거예요!
* 이 페이지는 [특별 할인전]의 설명 페이지입니다. * 특별 할인 상품은 [메뉴 > 특별 할인전]에서 원하는 꽃을 선택해주세요. *할인전 진행 기간: 2018년 9월 20일(목) - 2018년 9월 28일(금) 오후 6시
'초콜릿 공장에 퐁당' 달콤한 상상, 해본 적 있을 거예요.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동산, 그 위의 초콜릿 나무, 초콜릿 꽃 상상만으로도 달콤한 향을 맡을 수 있어요. 만약에 상상 속의 초콜릿 꽃이 실제로 있다면 어떨 것 같아요? 당장 제 곁에 쌓아두고 싶어요 :)
9,900원
머릿속에 장미를 떠올려보세요. 정열적이고, 로맨틱하고, 부드럽고, 우아한 그런 장미의 이미지가 떠오를 거예요. 망고장미는 많은 장미들의 무거운 느낌과는 다르게 눈으로 보기만 해도 새콤달콤한 과일을 닮은 것 같은 장미예요! 부드러운 색감을 가진 꽃잎이 풍성하게 피어나면 달콤함은 배가 될 거예요!
21,900원
하루종일 당신을 비추는 아름다운 별처럼 122nd kukka는 당신의 행복을 빌어요. 당신의 두 손에 담긴 핑크빛 거베라와 샤먼트장미, 그리고 노란 카네이션이 모여 낮에는 그 어떤 세상보다 사랑스러운 행복을, 밤에는 그 어떤 별보다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할 거예요. 이토록 아름다운 꽃은 별이 되어 빛날 거예요. 당신이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길 바라는 꽃이니까요.
23,900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국내 최대의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베네피트 플라워 박스’를 소개해요. 첫 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혈색을 완성시켜주는 로즈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과 포지밤 밝아지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담은 kukka의 미니 부케. 당신의 마음을 읽어줄, 플라워 박스를 만나보세요.
19,900원
좋아하는 것들을 바라보는 얼굴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알고 계시나요? 그 표정을 잊을 수가 없어 좋아하는 것들만 모아, 가득 모아 드리고 싶었어요. 초콜릿만 전하기에는 품고 있는 마음이 더 달콤해, 아쉬웠거든요. 해피 발렌타인 데이! 이 날을 빌려 고백할게요. 당신을 생각하는 마음을, 하루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꽃과 함께. 꽃다발을 처음을 받아든 순간의 떨림과 기쁨까지 행복으로 남을 거예요.
36,900원
바라보기만 해도 설레는 핑크빛 kukka의 한 다발과 아마도 당신과는 이번 만남이 처음일 킷캣 쇼콜라토리의 프리미엄 수블림루비 초콜릿. 마음을 표현할 일이 많은 5월, 고민이 많을 당신을 위해 킷캣 쇼콜라토리와 kukka가 만났답니다. 무엇을 봐도 마음이 울렁이는 봄이지만, 이 한정 에디션은 정말 가슴이 뛸 거예요. 80년만에 발견된 루비 카카오로 만든 희귀한 킷캣 쇼콜라토리의 초콜릿과 함께라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도 좋을 거랍니다.
39,900원
‘나만의 꽃가위를 가진다면 어떨까?’ 누구보다 꽃을 사랑하는 당신이기에 한 번쯤은 고민해 봤을 거예요. 예쁜 꽃이 당신 곁에 조금 더 머물 수 있게, 플로리스트들이 인정한 명품 꽃가위 Sakagen의 핑크빛 꽃가위를 추천할게요. 꽃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가는 그 시간이 설레고 즐거운 기억이었으면 해서 꽃 한 다발도 선물로 준비했어요. 리시안셔스, 옥시, 왁스플라워, 부바르디아, 맥문동, 노무라까지. 크기는 작지만 저마다 다른 특성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꽃들로 구성했으니 꽃가위의 특별함을 마음껏 느껴보세요.
34,900원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핑크 카네이션을 소개할게요. 살랑이는 얇은 꽃잎에 거짓말같이 아름다운 색감. 여자라면 한 번쯤 꿈꿔온 핑크빛 꽃다발이에요. '감사의 꽃'으로만 알던 카네이션에 이렇게 사랑스러운 모습이 있을 줄 몰랐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핑크카네이션을 전할 때, 세상이 핑크빛으로 물들거예요. 온 세상이 핑크빛으로 물들기 전에 당신의 두 눈 가득 핑크빛을 선물하세요.
12,900원
꽃에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의 아름다움을 다 담을 순 없지만, 그래도 우리가 꽃을 선물하는 이유는 꽃이 그 아름다움에 가장 가깝기 때문은 아닐까요? 언제나 당신의 계절을 봄으로 만들어주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그녀에게 꽃을 선물하는 날. 꽃 선물에 익숙하지 않은 당신에게는 어려운 고민이 시작되죠. 매력적인 연핑크빛 라넌큘러스와 페이조아가 당신이 사랑하는 그녀의 모습을 잘 담아낼 수 있는 꽃이 될 거예요.
23,900원
어른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들판에는 순수한 아이들의 마음이 머물다 가요. 77th kukka는 싱그럽게 펼쳐진 들판 위에서 순수한 영혼을 가진 어린 아이가 행복해하는 그 모습을 상상하며 그려냈어요. 순수하고 투명한 아름다움을 가진 키위장미와 함께 들판을 걷던 어린 아이는 빨갛게 열린 하이베리쿰을 한 움큼 깨물고, 백공작이 귀여워 꽃반지를 만들고 싶을 거예요. 작고 귀여운 그 마음에 푸른 들판은 복숭아빛으로 물든 카네이션을 선물하죠. 투명한 순수함이 머물다 가는 넓은 들판을 눈으로 담아보세요 :)
11,900원
어른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들판에는 순수한 아이들의 마음이 머물다 간다고 해요. 순수하고 투명한 아름다움을 가진 키위장미와 함께 들판을 걷던 어린 아이는 빨갛게 열린 하이베리쿰을 한 움큼 깨물고, 백공작이 귀여워 꽃반지를 만들고 싶을 거예요. 작고 귀여운 그 마음에 푸른 들판은 복숭아빛으로 물든 카네이션을 선물하죠. 투명한 순수함이 머물다 가는 넓은 들판을 눈으로 담아보세요 :)
11,900원
역시 고급스러워요. 유럽에서 왕실의 색으로 사용되는 고귀한 보라색이니까요. 진한 보랏빛 색감이 줄기의 절제된 곡선과 조화롭게 어우러졌어요. 겹겹이 쌓인 꽃잎은 기다림 끝에 활-짝 펼쳐질 거예요. 꽃말은 '영원한 사랑'. 보랏빛 봉오리가 활-짝 열리는 날, 당신의 사랑 고백도 전해질 거예요.
12,900원
영국과 파리의 그녀들처럼, 일상에서 꽃과 함께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게 시작한 kukka. kukka와 함께해주시는 분들이 어느덧 20만명이 되었네요. 싱그러운 봄의 kukka와, 자연을 생각하는 브랜드 메소드가 만나 구성도, 가격도 착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요. 당신의 일상에도, 혹은 소중한 분의 일상에도 가볍게 선물할 수 있는 에디션이죠? 고마운 분이 있었다면, 이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놓치지 말아요. 이런 착한 구성은 자주 만날 수 없잖아요.
12,900원
누구나 위로가 필요한 순간이 있잖아요. 하려고 마음을 먹은 일이 내 마음대로 풀리지 않을 때, 열심히 하려고 했지만 실수투성이라 답답할 때, 가끔은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을 해본 적 없나요? 그런 하루가 혹시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면, 지금 당신에게는 메리골드가 필요한 순간이에요.
9,900원
프리즘오브와 kukka가 특별한 콜라보를 준비했어요. 영화 <라라랜드>,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많은 꾸까 피플들의 인생영화인 만큼, 당신과도 영화의 잔잔한 여운을 나누고 싶었거든요. 이런 순간을 상상해보았어요. 당신의 공간에 'City of stars' 음악이 퍼지고 창가에 둔 백합이 별처럼 활짝 피었을 때, 프리즘오브 <라라랜드> 특집 호를 읽는 모습이요. kukka와 프리즘오브가 상상을 실현해줄게요. 꽃과 영화잡지의 만남, 이보다 더 낭만적인 만남이 있을까요?
25,900원
스톡은 짙은 향기도 매력적이지만 부드러운 색감이 더욱 사랑스러운 꽃이에요. 하얀 스톡은 깨끗한 눈송이처럼 포근한 느낌을 전해줄 거예요. 그리고, 보랏빛 스톡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처럼 당신에게 따뜻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할 거예요. '사랑스럽다' 그 말은 이 러블리스톡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절한 표현일 것 같아요 :)
18,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