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하게 피어나는 모든 봄 꽃들이 가장 고맙지만 그래도 봄에 만나 가장 좋은 꽃은 꽃의 여왕, 작약(Peony)이 아닐까 해요 :-) 107th kukka의 메인 꽃은 예년보다 따뜻했던 봄 날씨에 조금 일찍 찾아온 작약입니다. '꽃의 여왕'이라는 수식답게 작은 꽃봉오리가 손바닥보다도 크고 풍성하게 커지죠.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작약을 모를 수 없을 정도로 진한 작약 향기는 고급 향수의 원료가 되기도 해요. 이번 kukka는 곁에 두어야 해요. 작약을 만나지 않고 이 봄을 보낸다면, 봄에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을 놓치게 될 테니까요.
31,900원
탐스럽게 피어나 오늘을 축복하는 꽃 '작약' 이 꽃이 피어나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부끄러움' '수줍음'을 많이 타는 꽃이지만, 함지막하게 벌어지면, 화려하고 아름다울 수 없답니다. 봄이 가기 전, 조금 일찍 찾아온 작약을 두 눈 가득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함지박한 작약의 진한 핑크와 라인이 아름다운 미니라스, 미겔라의 어우러짐 한 번에 만나보세요. 향기로운 5월의 시작, 이 꽃과 함께 하면 진한 핑크빛처럼 행복할 거예요.
11,900원
역시 고급스러워요. 유럽에서 왕실의 색으로 사용되는 고귀한 보라색이니까요. 진한 보랏빛 색감이 줄기의 절제된 곡선과 조화롭게 어우러졌어요. 겹겹이 쌓인 꽃잎은 기다림 끝에 활-짝 펼쳐질 거예요. 꽃말은 '영원한 사랑'. 보랏빛 봉오리가 활-짝 열리는 날, 당신의 사랑 고백도 전해질 거예요.
12,900원
수국을 보면, 인어공주가 떠올라요. 물을 머금고 반짝이는 꽃잎은 푸른 바닷속을 물결치는 인어공주 꼬리를 닮았죠. 바다지역에서 살던 꽃이라 그런 걸까요? 꽃잎에 물이 닿으면 상해버리는 여느 꽃과 달리, 수국은 물과 함께라면 더욱 싱그러워진답니다. 당신의 아름다운 목소리만 더해진다면, 머메이드 수국은 해피엔딩이겠죠 :)
17,900원
알록달록하게 피어나는 모든 봄 꽃들이 가장 고맙지만 그래도 봄에 만나 가장 좋은 꽃은 꽃의 여왕, 작약(Peony)이 아닐까 해요 :-) 107th kukka의 메인 꽃은 예년보다 따뜻했던 봄 날씨에 조금 일찍 찾아온 작약입니다. 작약이 있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봄이라고 할 정도로, 황홀하게 피어나는 꽃이에요. '꽃의 여왕'이라는 수식답게 작은 꽃봉오리가 손바닥보다도 크고 풍성하게 커지죠.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작약을 모를 수 없을 정도로 진한 작약 향기는 고급 향수의 원료가 되기도 해요. 이번 kukka는 곁에 두어야 해요. 작약을 만나지 않고 이 봄을 보낸다면, 봄에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을 놓치게 될 테니까요.
23,900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와 국내 최대의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의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베네피트 플라워 박스’를 소개해요. 첫 사랑에 빠진 소녀처럼 사랑스러운 혈색을 완성시켜주는 로즈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과 포지밤 밝아지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담은 kukka의 미니 부케. 당신의 마음을 읽어줄, 플라워 박스를 만나보세요.
19,900원
'그저, 사랑스러워요' 사랑스러운 연보랏빛 꽃잎과 꽃잎을 에워싸는 하얀 테두리를 보세요. 누군가 하얀 튤립에 찾아와 보랏빛 파스텔로 살-짝 물들인 것 같지 않나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활짝 피어나면서, 가까이 오라고 손짓할 거예요. 비록 지금은 수줍어서 조그맣게 오므리고 있지만요. 드리밍메이드 튤립의 사랑스러움을 아는 당신이라면, 매일이 꿈꾸는 듯 행복할 거예요.
14,900원
우리 앞에서는 그 누구보다 강한 사람이 되어 주셨던 엄마 아빠가 점점 나이를 먹으며 약해지는 것 같아 마음이 무거워지곤 해요. 부모님을 향한 당신의 존경을 담은 세 종류의 카네이션, 1년에 한 번뿐인 어버이날을 위해 준비했답니다. 일년 중, kukka가 가장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어버이날 에디션을 소개해드릴게요. 평소에는 부끄러워 표현하지 못하지만 어버이날 만큼은 마음을 꺼내 보세요. 감사를 담은 카네이션 한 다발과 '존경합니다, 사랑해요' 한 마디면 부모님께 가장 귀한 선물이 될 거예요.
32,900원
봄의 다채로운 색감을 가득 품은 63rd kukka를 소개할게요. 수없이 겹쳐진 꽃잎의 미네르바 라넌큘러스 그리고 활짝 웃는 듯한 피치빛 거베라 화려한 색감과 커다란 화형의 꽃들에 먼저 눈길이 가지만 또다른 주인공, '나리'가 있어요. 작게 오므린 초록빛 봉오리로 아직 눈에 띄지 않지만 이내 어느 꽃보다 화려한 색감으로 커다랗게 피어난답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조금만 더 지켜봐주세요. 나리가 상상도 못한 아름다움을 전해줄 거예요 :)
11,900원
좋아하는 것들을 바라보는 얼굴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알고 계시나요? 그 표정을 잊을 수가 없어 좋아하는 것들만 모아, 가득 모아 드리고 싶었어요. 초콜릿만 전하기에는 품고 있는 마음이 더 달콤해, 아쉬웠거든요. 해피 발렌타인 데이! 이 날을 빌려 고백할게요. 당신을 생각하는 마음을, 하루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꽃과 함께. 꽃다발을 처음을 받아든 순간의 떨림과 기쁨까지 행복으로 남을 거예요.
36,900원
알록달록하게 피어나는 모든 봄 꽃들이 가장 고맙지만 그래도 봄에 만나 가장 좋은 꽃은 꽃의 여왕, 작약(Peony)이 아닐까 해요 :-) 예년보다 따뜻했던 봄 날씨에 조금 일찍 찾아온 작약을 준비했답니다. 작약이 있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봄이라고 할 정도로, 황홀하게 피어나는 꽃이에요. '꽃의 여왕'이라는 수식답게 작은 꽃봉오리가 손바닥보다도 크고 풍성하게 커지죠. 향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작약을 모를 수 없을 정도로 진한 작약 향기는 고급 향수의 원료가 되기도 해요.
25,900원
곁에 있든, 멀리 있든 늘 자식 걱정뿐인 부모님. 그런 마음을 알면서도 잘 지내냐는 안부전화 한 통이, 머릿속에 맴도는 고맙다는 말 한 마디가 왜 이리도 어려운 걸까요. 하지만 일 년에 단 하루, 어버이날만큼은 달랐으면 해요. 그동안의 감사, 존경, 사랑 당신의 마음을 가득 담아 표현해주세요. 아름다운 꽃에, 당신의 정성에 환하게 미소 지을 부모님을 떠올리며 kukka가 정성을 다해 준비할게요.
34,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