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에만 들어오면, 식물이 죽어요"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플랜트예요. 키우기 가장 좋은 식물 중 하나라는 스투키는, '무관심'이 가장 큰 거름이라고도 해요. 한 달에 한 번, 물 주는 날 외에는 그냥 두고 지켜보기만 해도 쑥쑥 잘 자라나거든요. 어느 환경에서도 잘 적응하는 튼튼함에, 혼자서도 잘 자라나는 기특함에, 숨막히는 미세 먼지를 정화해주는 깨끗함에, 이제 스투키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반려 식물이 될 거예요.
69,900원
수국, 좋아하세요? 한 송이만으로도 마음을 꽉 채우는 꽃이지만 변덕이 심해, 한 송이 절화로 받았을 때는 며칠 보지 못하고 금방 시들어버리는 게 아쉬워요. 하지만, 화분으로 본다면 가장 오래 피어있는 꽃들 중 하나가 수국이죠. 식목일에 나무를 심기 어려워, 싱그러운 반려 식물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탐스러운 수국을 플랜트로 준비해봤어요. 어떻게 심어도 예쁜 꽃이라, 모든 컬러의 수국이 다 예뻐 보여서 핑크, 블루, 화이트 세 가지 컬러를 다 준비했어요. 당신에게는 어느 빛깔의 수국이 가장 예쁜가요?
69,900 원
요즘 가장 사랑받는 형태의 플라워박스, 진부하거나 촌스러운 조합이 아닌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구성해보았어요. 부모님의 생신, 결혼기념일, 첫 인사를 드리는 날, 예단 꽃바구니, 자주 찾아오지 않는 특별한 순간에 뜻깊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것만큼 꽃에게 더 행복한 일은 없을 거예요. 꽃다발이나 꽃바구니 선물이 조금 진부해진 당신께 이 플라워박스는 아름다운 선택이 될 거예요.
99,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