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azine

매거진
/
kukkazine vol.8
INTERVIEW 플라워 브랜드 꾸까
기업제휴팀 팀장
조관용
제휴하고 싶은 브랜드로 망설임 없이 '나이키'를 꼽는
그는 꾸까에서 기업 제휴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현대백화점, 하이네켄, 그리고 프리메라 등 수많은 브랜드와의
제휴를 이끌어낸 그가 생각하는 꾸까는 어떤 브랜드일까요?
kukkazine vol.8
kukka NEWS kukka의 꽃으로 행복해지는 기업과 브랜드
kukkazine vol.8
폭스바겐 차량 구매 1주년 기념 꽃다발 폭스바겐의 고객들은 참 행복하겠죠?
폭스바겐코리아는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 1주년 기념으로 꾸까의 꽃을 선물하고 있어요.

차와 함께한 1주년을 돌아보고 그 순간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었다고 해요.
kukkazine vol.8
메소드 - 에코 프로모션 박스 환경을 생각하는 메소드(method)와의 기업제휴는
참 의미가 깊었어요. 메소드의 스테디셀러인
만다린 망고향의 핸드워시와 꾸까의 노란 해바라기
꽃을 함께 프로모션 박스로 선보였거든요.
핸드워시와 꽃을 함께 구성했음에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SK텔레콤 - 신입사원 축하 꽃 바구니 벌써 몇 년째, SK텔레콤의 신입사원들은 꾸까의
꽃을 받아보고 있어요.매년 채용 과정이 마무리되면
꾸까의 플로리스트는 바빠지죠.
SK텔레콤의 브랜드 이미지에 꼭 맞게 꽃을
디자인하고 전국 곳곳의 신입사원들 집에 안전하게
꽃을 보내거든요. 꽃마다 SK텔레콤에서 직접 작성한
편지도 함께 동봉되니, 꽃을 받아보는 신입사원들의
행복이 느껴져요.

kukkazine vol.8
다우니 - 신제품 출시 기념 플라워클래스 세계 1등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다우니도 꾸까와 함께했어요.
봄 시즌 벚꽃향의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소중한 고객과
인플루언서분들을 꾸까 광화문점에 초대했어요.
다우니의 벚꽃 라인의 컬러와 톤으로 쇼룸을 꾸미고 오신
분들에게 케이터링과 플라워클래스를 제공했어요.
COVER STORY 꾸까 꽃 정기구독

2주마다 찾아오는 아름다운 꽃. 이제 행복을 시작하세요.

2014년, 꾸까는 꽃 정기구독을 처음 선보였어요.

꽃을 일상에서 즐기는 일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꽃은 사치재가 아니라 커피처럼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었어요.

이제 전국에서 3만 명이 꽃을 구독하고 있어요.
꽃을 즐기는 삶을 이제 당신이 일상에 초대할 때에요.

오늘부터 꾸까(kukka)하세요!
  • kukkazine vol.8
    무럭무럭, 우리 아이 감성 꽃 구독
    13,900원

    프랑스의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꽃을 배우며 자라요.
    꽃을 보며 자란 아이들은 꽃으로 위로를 받기도,
    행복을 전하기도 하며 감수성이 풍부해지죠.

    답답한 도시 속 아이들의 감성을 깨우고 싶어
    아이를 위한 꽃 구독을 선보이게 되었어요.
  • kukkazine vol.8
    싱글벙글, 엄마가 좋아하는 꽃 구독
    34,900원

    이제는 부모님의 꽃길을 열어드릴 차례예요.
    엄마의 꿈이자 아빠의 자랑인 당신의 마음을 꽃에 담았어요.

    아름다운 꽃다발이 엄마의 눈에 담기면
    부모님의 아름다운 청춘을 마주하게 될 거예요.

    바쁜 일상에 부모님을 자주 찾아뵙지 못하더라도
    꾸까의 꽃이 부모님에게 행복을 드릴 거예요.
  • kukkazine vol.8
    2019 테마 구독 - 장미 구독
    21,900원

    세상의 모든 장미를 즐기기에는
    우리의 인생을 짧기만 해요.

    2달간 4번의 장미 꽃다발을 보내드리는 장미 구독은
    서로 다른 매력의 장미꽃으로 디자인되죠.

    kukka의 플로리스트들의 영감으로 태어나는 장미는
    당신의 여름을 빛나게 할 거예요.